모아특허법인
업무분야
구성원
상담신청
오시는 길
LANGUAGE
한국어
English
MOA IP
구성원
구성원
김민주
특허 부문
변리사
김민주 변리사는 모아특허법인에서 기계, 자동차, 재료, 의료기기 분야 등에 관한 특허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진
특허·상표 부문
대표 변리사
김진 변리사는 국내외 유수 기업, 대학, 연구원 등을 대리하여 특허 출원, 심판 및 소송의 업무를 수행하였을 뿐만 아니라, 다수의 특허 분쟁 업무, 영업비밀 유출 사건에서의 기술검토 업무 등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모아특허법인에서는 자동차, 항공, 반도체 장비, 의료기기, 로보틱스를 비롯한 기계/재료 분야의 특허 업무와 상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남민지
특허∙상표부문
파트너 변리사
이명원
특허·디자인 부문
대표 변리사
이명원 변리사는 ㈜한화 항공우주사업부에서 생산기술엔지니어로 근무하면서, 기계·유압 부품에 대한 다양한 현장 실무 경험(공정설계, 공정개선, 양산관리 등)을 습득하였습니다. 또한, 김&장 법률사무소에서 다년간 변리사로 근무하여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특허 출원 업무를 수행하고, 다수의 특허 분쟁 업무를 주도하였으며, 영업비밀 유출 사건 등의 소송 사건에서 기술검토 업무를 수행하는 등 기술 및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한 다양한 업무 수행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용
특허·디자인 부문
파트너 변리사
이상용 변리사는 ㈜ 현대모비스에 근무하였습니다. 그 이후, 김&장 법률사무소에 만 13년간 재직하면서 국내외 굴지의 기업들을 대리하여 특허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김&장 법률사무소 재직 중에는 1년 6개월간의 장기 독일 연수를 통하여 독일 및 유럽 특허 프랙티스에 대한 심도있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이밖에도 이상용 변리사는 2014년 창조경제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기업인 ㈜큐키를 공동 창업한 바 있고, 국립 공주대학교의 겸임교수로서 특허실무 교육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최윤승
특허 부문
변리사
최윤승 변리사는 모아특허법인에서 기계, 재료, 건축, 토목, 비즈니스 모델(BM) 분야 등에 관한 특허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